일전에 제가 2건의 글을 올렸습니다.
하나는 제비의 잠자는 모습!
하나는 제비의 알과 새끼제비!
지금 거의 다 자랐다고봐도 무방합니다. ㅎㅎㅎ
아주 건강하고, 씩씩하고, 짖는소리? 도 쩌렁쩌렁합니다.
어미만 날라오면 전부 입을 벌리는 모습도 오지고요.

아주 씩씩하지 않습니까???????
너무 귀엽고요.

사실 동영상을 올리면 좀 더 리얼한데, 안올려지더라고요ㅠㅠ
이녀석들이 언제 떠날지는 모르지만, 정말 무탈하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
특이사항 있으면 또 바로 글을 올리겠습니다!!!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 895 |
|
2025.07.12 | 17 | 1,119 | |
| 894 |
|
2025.07.12 | 11 | 866 | |
| 893 |
|
2025.07.12 | 11 | 879 | |
| 892 |
|
2025.07.11 | 8 | 957 | |
| 891 |
|
2025.07.11 | 9 | 849 | |
| 890 |
|
2025.07.11 | 14 | 859 | |
| 889 |
|
2025.07.11 | 10 | 868 | |
| 888 |
|
2025.07.11 | 9 | 901 | |
| 887 |
|
2025.07.11 | 23 | 1,010 | |
| 886 |
|
2025.07.10 | 10 | 904 | |
| 885 |
|
2025.07.09 | 15 | 1,008 | |
| 884 |
|
2025.07.09 | 14 | 944 | |
| 883 |
|
2025.07.08 | 14 | 947 | |
| 882 |
|
2025.07.08 | 9 | 825 | |
| 881 |
|
2025.07.08 | 7 | 1,183 | |
| 880 |
|
2025.07.08 | 12 | 886 | |
| 879 |
|
2025.07.07 | 12 | 857 | |
| 878 |
|
2025.07.07 | 11 | 879 | |
| 877 |
|
2025.07.07 | 8 | 781 | |
| 876 |
|
2025.07.07 | 10 | 809 |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