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할때와 평상시에 입고다닐 택티컬 바지 알아보다가
맘에드는거 발견했는데 특수임무유공자회 피복으로 팔고있더라구요. 이것도 국군 피복으로 군장구류에 들어가나요? 저 단체에 가입되어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일반인인데 이거 입고 다녀도 될까요? 하의만 입고 위에는 그냥 일반식으로 입을거데한데 혹시나 군버착용법에 위배 될까봐 망설여지네요. 혹시 법이나 이런거 잘 아시는분, 운영자분 계실까요?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 2,935 |
|
12시간 전 | 7 | 60 | |
| 2,934 |
|
13시간 전 | 8 | 52 | |
| 2,933 |
|
16시간 전 | 7 | 41 | |
| 2,932 |
|
16시간 전 | 9 | 64 | |
| 2,931 |
|
17시간 전 | 8 | 53 | |
| 2,930 |
|
2026.06.24 | 13 | 71 | |
| 2,929 |
|
2026.06.24 | 11 | 67 | |
| 2,928 |
|
2026.06.24 | 10 | 71 | |
| 2,927 |
|
2026.06.24 | 11 | 83 | |
| 2,926 |
|
2026.06.24 | 8 | 65 | |
| 2,925 |
|
2026.06.24 | 11 | 105 | |
| 2,924 |
|
2026.06.23 | 9 | 77 | |
| 2,923 |
|
2026.06.23 | 10 | 90 | |
| 2,922 |
|
2026.06.23 | 11 | 109 | |
| 2,921 |
|
2026.06.23 | 9 | 90 | |
| 2,920 |
|
2026.06.23 | 9 | 91 | |
| 2,919 |
|
2026.06.23 | 10 | 81 | |
| 2,918 |
|
2026.06.23 | 9 | 76 | |
| 2,917 |
|
2026.06.23 | 9 | 73 | |
| 2,916 |
|
2026.06.22 | 13 | 90 |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