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피엑스! 그리고 회원님들!
지난 커뮤니티 2차 활동역량평가의 “훈장”인 패치의 사용법을 몰라.. 문의 드려요.
백팩에 붙여볼까 싶은데.. 패치 뒷면이 매끈하게 돼 있어서..
관련 글 다시 봐도.. 달리 사용법 안내는 없네요...
열시트지 같은 것으로 후면에 벨크로를 붙이면 될까요? 아님.. 부착면에 대고 걍 다림질 하면 될까요?
패치 생김새상 오바로크는 아닌 듯 싶구요.
조교님! 알려주세요~
혹 작업하신 회원님 계시면.. 방법 공유 부탁드립니다.

Winter is coming..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 1,015 |
|
2025.11.10 | 12 | 906 | |
| 1,014 |
|
2025.11.07 | 12 | 868 | |
| 1,013 |
|
2025.11.07 | 10 | 769 | |
| 1,012 |
|
2025.11.07 | 11 | 817 | |
| 1,011 |
|
2025.11.05 | 17 | 945 | |
| 1,010 |
|
2025.11.04 | 14 | 869 | |
| 1,009 |
|
2025.11.01 | 15 | 1,017 | |
| 1,008 |
|
2025.10.31 | 18 | 1,083 | |
| 1,007 |
|
2025.10.31 | 14 | 929 | |
| 1,006 |
|
2025.10.31 | 13 | 770 | |
| 1,005 |
|
2025.10.31 | 17 | 875 | |
| 1,004 |
|
2025.10.29 | 12 | 1,111 | |
| 1,003 |
|
2025.10.28 | 13 | 1,174 | |
| 1,002 |
|
2025.10.27 | 14 | 866 | |
| 1,001 |
|
2025.10.27 | 8 | 778 | |
| 1,000 |
|
2025.10.25 | 13 | 877 | |
| 999 |
|
2025.10.25 | 12 | 942 | |
| 998 |
|
2025.10.24 | 10 | 1,171 | |
| 997 |
|
2025.10.24 | 9 | 1,187 | |
| 996 |
|
2025.10.24 | 11 | 843 |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