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변이 어수선해서 오랜만에 이것저것 정리를 좀 하다가 발견한 홍삼스틱.
제조기한 아니고 유통기한이 2023년 12월 28일 ㅋㅋㅋ
뜯어보니 그냥 까만 상태라 확인 불가..
그냥 버리기에는 아깝기도 해서 일단 아침에 한포, 오후에 한포 먹었는데
아직까지는 양호합니다.
이 정도로 죽진 않겠죠?ㅋㅋㅋ
제 취식 역사상 가장 유통기한 오래 지난 제품 먹는게 아닌가 싶은데
도전하실 분 계십니까?ㅋㅋ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 1,195 |
|
2025.11.26 | 13 | 747 | |
| 1,194 |
|
2025.11.26 | 17 | 662 | |
| 1,193 |
|
2025.11.26 | 14 | 700 | |
| 1,192 |
|
2025.11.26 | 11 | 722 | |
| 1,191 |
|
2025.11.26 | 17 | 798 | |
| 1,190 |
|
2025.11.26 | 16 | 797 | |
| 1,189 |
|
2025.11.26 | 16 | 704 | |
| 1,188 |
|
2025.11.26 | 18 | 724 | |
| 1,187 |
|
2025.11.26 | 15 | 801 | |
| 1,186 |
|
2025.11.26 | 18 | 1,077 | |
| 1,185 |
|
2025.11.26 | 18 | 655 | |
| 1,184 |
|
2025.11.26 | 12 | 805 | |
| 1,183 |
|
2025.11.25 | 15 | 708 | |
| 1,182 |
|
2025.11.25 | 15 | 657 | |
| 1,181 |
|
2025.11.25 | 19 | 675 | |
| 1,180 |
|
2025.11.25 | 14 | 649 | |
| 1,179 |
|
2025.11.25 | 15 | 2,046 | |
| 1,178 |
|
2025.11.25 | 17 | 832 | |
| 1,177 |
|
2025.11.25 | 19 | 635 | |
| 1,176 |
|
2025.11.25 | 15 | 773 |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