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 시절 전방 섬에서 근무하면서 나름 고위 장성들을 몇 번 봤었죠.
사진으로 남은 건 이것뿐이네요.
당시 해병대 사령관으로 취임하셨던 이홍희 중장님이랑 중대원들이 사진을 한 장씩 찍었습니다.
제가 근무하던 지역은 교동도인데, 1977년 이홍희 장군님이 소위로 임관하여 처음 근무했던 부대라고 바로 방문을 했었죠.
오래전 추억이 되어버렸네요.
이외엔 군단장도 방문했었고, 2사단 사단장도 방문했었고…
전방 소초 근무자 치고는 별들을 여러 번 봤네요.ㅎ
덕분에 고생도 많았었습니다 장군님들….ㅋㅋㅋㅋ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 2,935 |
|
10시간 전 | 7 | 55 | |
| 2,934 |
|
11시간 전 | 8 | 51 | |
| 2,933 |
|
14시간 전 | 7 | 40 | |
| 2,932 |
|
14시간 전 | 9 | 62 | |
| 2,931 |
|
15시간 전 | 8 | 53 | |
| 2,930 |
|
2026.06.24 | 13 | 66 | |
| 2,929 |
|
2026.06.24 | 11 | 64 | |
| 2,928 |
|
2026.06.24 | 10 | 69 | |
| 2,927 |
|
2026.06.24 | 11 | 82 | |
| 2,926 |
|
2026.06.24 | 8 | 63 | |
| 2,925 |
|
2026.06.24 | 11 | 103 | |
| 2,924 |
|
2026.06.23 | 9 | 76 | |
| 2,923 |
|
2026.06.23 | 10 | 89 | |
| 2,922 |
|
2026.06.23 | 11 | 106 | |
| 2,921 |
|
2026.06.23 | 9 | 90 | |
| 2,920 |
|
2026.06.23 | 9 | 80 | |
| 2,919 |
|
2026.06.23 | 10 | 79 | |
| 2,918 |
|
2026.06.23 | 9 | 73 | |
| 2,917 |
|
2026.06.23 | 9 | 73 | |
| 2,916 |
|
2026.06.22 | 13 | 90 |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