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2뱅거백을 잘 들고다녔습니다
편하고 많이 수납되고 좋았습니다
다만 너무 커서 간편하지는 않아 출퇴근시
좀 크다라는 느낌을 받아 작은 레벨6로 바꿨는데
끋이 얇고해서 편했더 2뱅거백의 스트래과 바꿔 봤습니다
두툼하고 편한데 가방은 작아진 느낌
편하게 자주 들고 다니게 되었습니다
안쓴다고 놓고 있을게 아니라 5.11의 높은 호환성을
잘 이용하면 새로운 뭔가가 만들어진다는 걸
경험하게 되었네요
스트랩하나로 이렇게 만족 스러울수가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 2,935 |
|
9시간 전 | 5 | 51 | |
| 2,934 |
|
10시간 전 | 7 | 44 | |
| 2,933 |
|
13시간 전 | 6 | 35 | |
| 2,932 |
|
13시간 전 | 8 | 57 | |
| 2,931 |
|
14시간 전 | 7 | 47 | |
| 2,930 |
|
2026.06.24 | 12 | 62 | |
| 2,929 |
|
2026.06.24 | 10 | 62 | |
| 2,928 |
|
2026.06.24 | 10 | 68 | |
| 2,927 |
|
2026.06.24 | 11 | 80 | |
| 2,926 |
|
2026.06.24 | 8 | 62 | |
| 2,925 |
|
2026.06.24 | 10 | 102 | |
| 2,924 |
|
2026.06.23 | 9 | 76 | |
| 2,923 |
|
2026.06.23 | 10 | 89 | |
| 2,922 |
|
2026.06.23 | 11 | 106 | |
| 2,921 |
|
2026.06.23 | 9 | 89 | |
| 2,920 |
|
2026.06.23 | 9 | 80 | |
| 2,919 |
|
2026.06.23 | 10 | 79 | |
| 2,918 |
|
2026.06.23 | 9 | 73 | |
| 2,917 |
|
2026.06.23 | 9 | 73 | |
| 2,916 |
|
2026.06.22 | 13 | 90 |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