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냉면을 무척 좋아합니다.
특히 여름에 집중적으로;;먹긴하지만
겨울에 추울때 먹는 냉면맛은 여름보다
더더욱 맛도리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냉면집은 ‘오장동 흥남집'의 냉면인데
몇십년이 지나도 이집이 맛있더라구요.
청량리 할머니냉면,신천 해주냉면,깃대봉냉면 등 맛집을 여럿 방문해보았지만 제 최애는 이곳 입니다.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가보실만 합니다.
냉면 맛집 아시는 분 추천 부탁드립니다!ㅎㅎ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 2,952 |
|
50분 전 | 1 | 13 | |
| 2,951 |
|
4시간 전 | 4 | 29 | |
| 2,950 |
|
4시간 전 | 4 | 22 | |
| 2,949 |
|
9시간 전 | 5 | 43 | |
| 2,948 |
|
2026.06.27 | 7 | 59 | |
| 2,947 |
|
2026.06.27 | 8 | 64 | |
| 2,946 |
|
2026.06.27 | 7 | 63 | |
| 2,945 |
|
2026.06.27 | 6 | 69 | |
| 2,944 |
|
2026.06.27 | 6 | 66 | |
| 2,943 |
|
2026.06.26 | 10 | 97 | |
| 2,942 |
|
2026.06.26 | 9 | 115 | |
| 2,941 |
|
2026.06.26 | 9 | 80 | |
| 2,940 |
|
2026.06.26 | 10 | 97 | |
| 2,939 |
|
2026.06.26 | 8 | 128 | |
| 2,938 |
|
2026.06.26 | 10 | 115 | |
| 2,937 |
|
2026.06.26 | 8 | 87 | |
| 2,936 |
|
2026.06.26 | 11 | 87 | |
| 2,935 |
|
2026.06.25 | 14 | 121 | |
| 2,934 |
|
2026.06.25 | 12 | 107 | |
| 2,933 |
|
2026.06.25 | 10 | 97 |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