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속성 효자(ㅋㅋㅋ) 가 오랜만에 창원 내려와서 회 먹으러 왔습니다.
그런데 아래 사진이 경기도에서 사먹은 대방어+모둠회 6만 5천원(배달비 미포함 메뉴값만)? 인데요…

그리고 아래가 바로…



창원에서 주문한 대방어 4만 5천원치 입니다 ㅋㅋ
모둠회 없이 그냥 대방어만 있는거 치면 거의 2~3배 가격이 아닌가 싶네요.

회 맛알못이라 초장맛으로 먹는..ㅋㅋㅋㅋ
그리고 부모님이랑 먹으니 약간 모자라서 시킨

모둠회(만원짜린데 이번에 올라서 만 천원) 입니다.
뭐야 대방어 왜 또줘요 ㅎㄷㄷㄷ
그리고 식사로는

6천원짜리 매운탕입니다!
들어있는 고기는 돔이네요 ㄷㄷ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 1,675 |
|
2025.12.26 | 20 | 688 | |
| 1,674 |
|
2025.12.25 | 14 | 970 | |
| 1,673 |
|
2025.12.25 | 17 | 853 | |
| 1,672 |
|
2025.12.25 | 21 | 775 | |
| 1,671 |
|
2025.12.25 | 16 | 720 | |
| 1,670 |
|
2025.12.25 | 13 | 675 | |
| 1,669 |
|
2025.12.25 | 14 | 714 | |
| 1,668 |
|
2025.12.25 | 13 | 750 | |
| 1,667 |
|
2025.12.25 | 15 | 782 | |
| 1,666 |
|
2025.12.25 | 13 | 785 | |
| 1,665 |
|
2025.12.24 | 18 | 758 | |
| 1,664 |
|
2025.12.24 | 14 | 831 | |
| 1,663 |
|
2025.12.24 | 18 | 802 | |
| 1,662 |
|
2025.12.24 | 17 | 719 | |
| 1,661 |
|
2025.12.24 | 18 | 769 | |
| 1,660 |
|
2025.12.24 | 21 | 884 | |
| 1,659 |
|
2025.12.24 | 17 | 937 | |
| 1,658 |
|
2025.12.24 | 17 | 1,007 | |
| 1,657 |
|
2025.12.24 | 18 | 813 | |
| 1,656 |
|
2025.12.24 | 18 | 1,022 |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