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첨으로 먹은 과메기 입니다.ㅎㅎ
과메기 좋아하는 저는 입안가득 넣고 씹으면 너무 행복해지더라구요 ㅎㅎ
혹시 과메기 좋아하시는 회원님들 주문하시는 곳 있으신가요?ㅎㅎ
포차에서 사먹으니 비싸게 느껴져서..ㅠㅠ
과메기 때깔이 다소 아쉽고 덜 말린 느낌이 들어 슬펐지만 그래도 과메기니까요..ㅎㅎ
겨울철 먹거리 다들 뭐드시는지요 ㅎㅎ
저는 곶감,감말랭이,과메기,청국장,가래떡구워먹기 등등 먹는데 세상에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다 먹지 못해 괴롭네요.ㅋㅋ
맛난 저녁드시고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 2,935 |
|
4시간 전 | 5 | 33 | |
| 2,934 |
|
5시간 전 | 7 | 33 | |
| 2,933 |
|
8시간 전 | 6 | 28 | |
| 2,932 |
|
8시간 전 | 8 | 46 | |
| 2,931 |
|
9시간 전 | 7 | 40 | |
| 2,930 |
|
20시간 전 | 12 | 57 | |
| 2,929 |
|
23시간 전 | 10 | 55 | |
| 2,928 |
|
2026.06.24 | 10 | 62 | |
| 2,927 |
|
2026.06.24 | 11 | 73 | |
| 2,926 |
|
2026.06.24 | 8 | 58 | |
| 2,925 |
|
2026.06.24 | 10 | 102 | |
| 2,924 |
|
2026.06.23 | 9 | 75 | |
| 2,923 |
|
2026.06.23 | 10 | 89 | |
| 2,922 |
|
2026.06.23 | 11 | 100 | |
| 2,921 |
|
2026.06.23 | 9 | 87 | |
| 2,920 |
|
2026.06.23 | 9 | 80 | |
| 2,919 |
|
2026.06.23 | 10 | 79 | |
| 2,918 |
|
2026.06.23 | 9 | 73 | |
| 2,917 |
|
2026.06.23 | 9 | 73 | |
| 2,916 |
|
2026.06.22 | 13 | 90 |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