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을 종종 오는편인데 ㅎㅎㅎ
항상 리조트에 워터파크하고 먹으러 왔거든요
오늘은 오랜만에 눈을 보러왔습니다!!
어릴땐 아가없을땐 보드타러 참 많이 왔는데
오늘은 스노우빌리지로
정말 아가있음 내가 없어지는거 같아요..
하지만 즐기렵니다!!!!!

팬스 바로 옆인데 왜 가질못하니 ㅜ
저는 옆 썰매장으로…



당차게 끌고가서
타려고 했지만 결국 무서워서 썰매는 한번도 못탐욬ㅋㅋ..



결국 두시간동안 친구네 즐기는동안
눈놀이만 즐긴 엔딩…ㅎㅎㅎㅎㅎㅎ
하지만 진짜 즐겁습니다 (정말료…)
저녁은 한우로 ㅋㅋ 먹부림도 올맄게요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 1,932 |
|
2026.01.19 | 18 | 775 | |
| 1,931 |
|
2026.01.19 | 18 | 708 | |
| 1,930 |
|
2026.01.19 | 16 | 791 | |
| 1,929 |
|
2026.01.19 | 24 | 965 | |
| 1,928 |
|
2026.01.19 | 15 | 705 | |
| 1,927 |
|
2026.01.19 | 15 | 800 | |
| 1,926 |
|
2026.01.18 | 20 | 751 | |
| 1,925 |
|
2026.01.18 | 19 | 719 | |
| 1,924 |
|
2026.01.18 | 16 | 666 | |
| 1,923 |
|
2026.01.18 | 15 | 693 | |
| 1,922 |
|
2026.01.18 | 17 | 934 | |
| 1,921 |
|
2026.01.17 | 14 | 707 | |
| 1,920 |
|
2026.01.17 | 18 | 813 | |
| 1,919 |
|
2026.01.17 | 20 | 734 | |
| 1,918 |
|
2026.01.17 | 14 | 714 | |
| 1,917 |
|
2026.01.17 | 15 | 737 | |
| 1,916 |
|
2026.01.17 | 19 | 846 | |
| 1,915 |
|
2026.01.17 | 17 | 707 | |
| 1,914 |
|
2026.01.16 | 17 | 760 | |
| 1,913 |
|
2026.01.16 | 15 | 676 |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