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호박 고구마를 제일 좋아합니다 !! 겨울엔 항상 고구마를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먹어요ㅋㅋ
단맛이 확 살아나고 정말 맛있어요
깨끗하게 세척하고 양쪽 꼬다리를 무조건 잘라서 ~! 에프기 180-200도 40~50분 가량 뒤집어주며 구우면 ~~~!?

달달함이 미친 꿀 호박 고구마가 탄생한답니다 !!!
챙겨와서 회사에서 주섬주섬 먹었어요 ㅎㅎㅎㅎ 한번씩 꼭 돌려 먹어보세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 2,933 |
|
1시간 전 | 1 | 8 | |
| 2,932 |
|
2시간 전 | 5 | 16 | |
| 2,931 |
|
3시간 전 | 5 | 18 | |
| 2,930 |
|
14시간 전 | 12 | 39 | |
| 2,929 |
|
16시간 전 | 9 | 43 | |
| 2,928 |
|
21시간 전 | 10 | 55 | |
| 2,927 |
|
2026.06.24 | 11 | 67 | |
| 2,926 |
|
2026.06.24 | 8 | 53 | |
| 2,925 |
|
2026.06.24 | 10 | 91 | |
| 2,924 |
|
2026.06.23 | 9 | 70 | |
| 2,923 |
|
2026.06.23 | 10 | 86 | |
| 2,922 |
|
2026.06.23 | 11 | 95 | |
| 2,921 |
|
2026.06.23 | 9 | 83 | |
| 2,920 |
|
2026.06.23 | 9 | 79 | |
| 2,919 |
|
2026.06.23 | 10 | 78 | |
| 2,918 |
|
2026.06.23 | 9 | 72 | |
| 2,917 |
|
2026.06.23 | 9 | 72 | |
| 2,916 |
|
2026.06.22 | 13 | 87 | |
| 2,915 |
|
2026.06.22 | 9 | 85 | |
| 2,914 |
|
2026.06.22 | 10 | 87 |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