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탭 S7+ 사서 진짜 오래쓰고 있는데 딴거 다 멀쩡한데 강화유리만 벌써 두장째인가 세장째인가 해먹었네요.
그것도 뭘 떨구거나 부딪히기라도 해서 깨진거면 그나마 억울하진 않겠는데…
한 몇달 쓰다보면 두꺼운 강화유리 측면이 약간 부스러지더니 거기서부터 금이 점점 가기 시작하다 결국 끝까지 연결되더라구요;;;
지금 쓰는건 로랜택이라고 2장에 8900원짜리 싼건데 혹시 써보시고 괜찮은 태블릿용 강화유리나 필름 있으시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 2,930 |
|
9시간 전 | 7 | 28 | |
| 2,929 |
|
12시간 전 | 7 | 36 | |
| 2,928 |
|
17시간 전 | 9 | 51 | |
| 2,927 |
|
19시간 전 | 10 | 60 | |
| 2,926 |
|
22시간 전 | 8 | 50 | |
| 2,925 |
|
2026.06.24 | 10 | 83 | |
| 2,924 |
|
2026.06.23 | 9 | 64 | |
| 2,923 |
|
2026.06.23 | 10 | 80 | |
| 2,922 |
|
2026.06.23 | 11 | 91 | |
| 2,921 |
|
2026.06.23 | 9 | 80 | |
| 2,920 |
|
2026.06.23 | 9 | 74 | |
| 2,919 |
|
2026.06.23 | 10 | 73 | |
| 2,918 |
|
2026.06.23 | 9 | 68 | |
| 2,917 |
|
2026.06.23 | 9 | 70 | |
| 2,916 |
|
2026.06.22 | 13 | 86 | |
| 2,915 |
|
2026.06.22 | 9 | 84 | |
| 2,914 |
|
2026.06.22 | 10 | 87 | |
| 2,913 |
|
2026.06.22 | 10 | 89 | |
| 2,912 |
|
2026.06.22 | 8 | 87 | |
| 2,911 |
|
2026.06.22 | 9 | 82 |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