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1조로 다니는 일을 하는데 전 파트너랑은 출근길을 행복하게 출근하다 이번에 파트너가 바뀌어서 출근길이 무겁네요…(이 일을 오래할 생각은 없지만 이직생각이 매우 크게 왔음요..)주변에서도 별로 안좋아하고 말이 많은 친구인데 저 혼자하면 잘 할수 있는데(시간이 좀 걸리지만 정시퇴근 가능할정도)옆에서 계~속 한마디씩 툭툭 던지네요…주변 동료분들도 무시해라 참아라 이러는데 육체노동만 하러왔는데 감정노동까지 같이 해야되는..순간순간 스트레스가 떡상하네요…^^그냥 풀고싶어서 작성해봤습니다..읽으셨다면 감사합니다요 금요일인데 모두들 다치지말고 힘내보자고요~~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 2,943 |
|
6시간 전 | 5 | 30 | |
| 2,942 |
|
9시간 전 | 4 | 53 | |
| 2,941 |
|
9시간 전 | 5 | 30 | |
| 2,940 |
|
12시간 전 | 6 | 43 | |
| 2,939 |
|
13시간 전 | 5 | 70 | |
| 2,938 |
|
14시간 전 | 7 | 61 | |
| 2,937 |
|
18시간 전 | 7 | 44 | |
| 2,936 |
|
18시간 전 | 10 | 48 | |
| 2,935 |
|
2026.06.25 | 13 | 92 | |
| 2,934 |
|
2026.06.25 | 11 | 84 | |
| 2,933 |
|
2026.06.25 | 9 | 68 | |
| 2,932 |
|
2026.06.25 | 12 | 97 | |
| 2,931 |
|
2026.06.25 | 10 | 78 | |
| 2,930 |
|
2026.06.24 | 15 | 98 | |
| 2,929 |
|
2026.06.24 | 12 | 97 | |
| 2,928 |
|
2026.06.24 | 10 | 92 | |
| 2,927 |
|
2026.06.24 | 12 | 104 | |
| 2,926 |
|
2026.06.24 | 9 | 83 | |
| 2,925 |
|
2026.06.24 | 12 | 117 | |
| 2,924 |
|
2026.06.23 | 10 | 91 |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