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피엑스 커뮤니티

즐거운 밀리터리ㆍ아웃도어 세상

상품평 게시판

일반상품평을 작성해주시면 2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며 우수리뷰 작성 시 5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해주시면 5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며 우수리뷰 작성 시 최대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욕설, 비방글 또는 상품과 관련없는 글 등 후기의 요건을 갖추지 못한 경우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고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클리어런스 및 단종 상품의 경우 상품의 특성상 상품평 작성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개를 사면 완벽한 인도어 및 아웃도어 툴 파우치!

  크로믹스 2023.04.02 23:36 조회수1,608

방문 횟수: 844회

작성자 후기 >

개인적으로 차나 집에서 툴이나 케이블들이 워낙 많다보니 이것들을 이쁘게 정리할 파우치를 가끔 봅니다.

보통은 널찍하거나 혹은 컴팩트한 타입이 많아서 그러려니 하고 있었는데 콘도르에서 제가 원하는 디자인과 크기의 제품을 출시했더군요!

그렇게 구매해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품절....

다행이도 인기가 좋았는지 얼마 뒤에 재입고되어 냉큼 2개 사봤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정식 명칭은 콘도르 키트 백이고 색상은 멀티캠 블랙입니다.

전체적으로 밀리밀리한 느낌이 잘 가미되면서도 이것저것 막 담아쓰기 좋은 디자인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멀티캠 블랙 컬러의 구성이라 주저없이 구매했습니다.



다만 상세페이지와는 다소 다른 부분이 있었는데 라벨 부분이 더 개선되었더라구요??

상세에서는 약간 베이지 느낌의 콘도르 로고였다면 이번에 제가 받은걸 보면 블랙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마 콘도르에서 색상매칭의 변화를 준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칭찬하고 싶은 조합이네요.



전면에는 이렇게 벨크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벨크로 크기는 약 15cm x 2cm 가량으로 기이이이일쭉한 모습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긴 패치는 없어서 좀 더 직사각 느낌이었으면 좋았겠지만

명찰이나 네임택과 같은 패치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위치가 될 것 같습니다.



측면에는 플라스틱 사출물이 더해진 지퍼플러와 함께 견고한 나일론 소재의 핸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구나 부품들 담고 손잡이를 들고 다니기 참좋아보입니다. 

사실 그게 마음에 들어 구매한 것이기도 하지요^-^



내부도 마감이 꽤 좋습니다.

모서리부를 한번 더 감싸주는 것은 물론 내부에도 콘도르 라벨을 더해서 보이지 않는 만족감을 주고 있더군요.



과연 방수는 잘 되려나 하면서 내외부에 물을 뿜뿜 해줬습니다.

내부는 약간 스며드는 느낌이 드나 외부에서는 확실하게 물을 튕겨 내네요.

마치 물길을 만드는 것 처럼 주르륵 흐르는 찰나의 순간을 깔끔하게 한번 잡아봤습니다.

우천시나 외부에 물기가 있는 환경에서도 내부 툴 등을 적절하게 보호하는데는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기다리고 있던 케이블이나 충전장비들을 수북수북하게 담고 지퍼를 잠궈봤습니다.

소재감이 꽤 유연하면서도 전체적인 형상 유지를 위한 최소한의 박음질 처리를 잘 하고 있어서 적당한 형태의 

마치 세면백 같은 디자인을 만들어 냅니다.



그냥 들고 다니기도 좋은 적절한 크기에 한참을 더 집어넣어도 무리가 없는 유연함을 갖췄다는 의미인데

개인적으로 생각했던 편안한 사용감을 충분히 줄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이 듭니다.

특히 저 멀티캠 블랙의 색감과 직조방식으로 구성된 전면 라벨도 역시 좋습니다.



하지만 장비는 날이갈수록 늘어나고 그에 맞는 케이블이나 충전기 또한 계속 늘어나기 때문에 전 2개를 장만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아직도 들어가지 못한 포터블 모니터케이블이나 멀티 충전기 등을 넣어뒀습니다.

앞에 넣었던 콘도르 키트백은 가정용, 이건 야외용 정도로 구분해봤습니다.

나중에 패치 제작하는곳에 가면 INDOOR / OURDOOR 이렇게 구분해서 박음질한 패치를 갖다 붙이면 좋겠더군요.



여튼 여러모로 수납공간이나 구성이 마음에 들어 나름의 포즈를 잡고 엔딩컷을 찍어봤습니다.

적절한 크기에 방수, 그리고 유연하면서도 견고한 느낌의 소재감이 더해졌고 여기에 콘도르라는 브랜드 네이밍을 갖춰서 오랫동안 다양한 장비들을 보관 및 수납 혹은 이동하며 쓰기에 좋아보입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 나중에 캠핑용 팩이나 망치등을 위한걸로 하나 더 사야하나 싶네요.

다목적으로 쓰기 참 좋은 콘도르 키트백 인정입니다!

댓글 1

NETPX

2023-04-03 10:28:52

 

안녕하세요 넷피엑스 입니다.
구매해주신 제품에 대해 실제 사용해보시고 다른 회원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상세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수 상품평으로 선정해드렸으며 적립금 지급 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이용 부탁드리며 상세한 제품 후기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상품의 다른 상품평 보기

이미지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괜찮은 것 같아요. 농어 2023.05.29 321
넓은 수납공간이 매력적인 콘도르 키트 백 !! (1) yuuna12**  2023.04.25 979
(주)포스트엑스
본사 사무실 : 경기도 의정부시 녹양로 122(녹양동 휴먼프라자 3층) / 지번주소 : 녹양동 400-22
물류센터 및 방문구매 : 경기도 양주시 마전로 118번길 27 방문구매안내찾아오시는길
대표이사 : 김용태, 변주신 사업자등록번호 : 127-86-59324   사업자정보 통신판매번호 : 제2015경기 의정부 - 0019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현민FAX : 031-855-5914E-MAIL : help@netpx.co.kr
Copyrights 2001-2024 PostX Co.,Ltd. All Rights Reserved.
  • 품질경영시스템 국제인증취득
  • 랭킹닷컴 카테고리 1위

1661-5915 문의전 클릭

업무시간 10:00 ~ 17:00 /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

  • 국세청
  • 국민은행 에스크로 서비스
  • 공정거래위원회
  • 사랑의열매
  • KISIA
  • COMODO
원단 지식 정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