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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거운 밀리터리ㆍ아웃도어 세상

예전에 톤토를 구입했는데 동영상보고 문의드려요

alya1** 조회수1,065

 현재 톤토 브라운 보유중인데요, 우연히 소개 동영상을 보다 문의드립니다.


톤토 커버를 여닫는 전면의 커다란 클립에 Lock 버튼이 있는데요, 동영상에서 처럼 사용자가 버튼을 딸칵소리가 나도로 밀어야 잠금이 되는게 맞지요?


 


내가방은 같은 모델인데 삿을때부터 버튼이 잘 못되었는지 잠금과 풀림이 아주 헐거워서 버튼이 마음대로 왔다갔다 합니다. 잠김, 풀림 설정이 안됩니다.


 


산지 꽤 됐는데, 원래 그런것줄 알다가 이제 동영상을 보면서 발견했네요...


답변주세요..   

안녕하세요
인터넷 군용품 및 택티컬 전문점 넷피엑스입니다.


고객님 유선상 연락드렸으며  통화 종료 후 다시 한번 알아보았지만 죄송하게도 이번에는 도움을 드리긴 어려울것 같습니다.


만족할만한 답변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많으로도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alya1**

2015-04-16 17:24:32

 

유선상 통화로도 얘기드렸지만, 그당시 해당문제에 대해 NET PX측에 전화로 문의를 했습니다. Lock 버튼이 매우 헐거워서 가방을 열때마다 한손으로 락버튼을 위로 올리고 개봉하는 불편에 대해서요... 당시, NET PX측 답변은 '모든 상품이 다 그렇고 전혀 제품의 하자가 아니다'라고 해서 그냥 넘어갔던 기억이 납니다. 이후 사용이 불편해서 거의 사용 못하고 집에 모셔만 두었지요.. 그런데 지금 우연히 동영상을 보니 당시의 NET PX측 설명과 전혀 다른걸 발견 했고, NET PX의 잘못된 응대에 따라 '제품교환시기'를 놓쳤으니 지금이라도 교환이든 머든 책임을 져줘야 되는거 아니냐 입니다. 자신들의 책임은 모두 확인이 안되서 모르겠다고 하고 '교환시기가 지나서 안된다는 답변'만 하는건 납득이 안되네요. NET PX가 강조하는 교환시기를 놓친게 누구탓인지는 녹취록이라도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구입당시 구버젼이 아닌 지금 사이트에 걸려있는 신규 리뉴얼된 상품임을 확인하고 구입했는데 기능의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 말도 안됩니다. 제품의 버튼 불량을 기능의 차이라고 하나요? 당시에는 리뉴얼 신상품의 출시초기로 이런 동영상도 없어서 NET PX측 답변에 의존할 수 밖에 없었죠... 누구 책임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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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2003-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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