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 기획전
About Us
즐거운 밀리터리ㆍ아웃도어 세상
px
|
조회수636
제품 상세 설명에 스트림라이트 한국 디스트리뷰터 정식 수입 제품으로 제조사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나와있는데요.
그렇다면 국내 정식 수입사에서 스트림라이트를 수입 했고 워런티 서비스 즉 as를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 정확한 워런티 기간 그리고 유상 수리 혹은 무상 수리 기간 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만약 고장이나 as를 받는다면 국내 스트림라이트 정식 수입사로 제품을 보내야 할 것 같은데 스트림라이트 국내 정식 수입사 업체명이과 사이트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인터넷 군용품 및 택티컬 전문점 넷피엑스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상품 AS관련으로 업체측 문의 결과
스트림라이트의 경우 고객 과실이 아닌 경우에 한하여 1년간 무상수리이나
제품 수리는 미국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라고 하십니다.
무상 수리 기간 이후에는 유상 수리 처리되며 수리가 미국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AS기간은 몇 개월 이상 소요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다음글
이전글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