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naver

즐겨찾기 추가

 
간편 장바구니
 >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교환
  • 환불
  • 취소
  • 배송
  • 주문결제
  • 상품/재입고문의
  • 적립금
  • 회원관련
  • 기타문의

1:1 상담문의

로그인

자주 문의하시는 FAQ Best 10

번호

구분

제목

1 상품관련 [상품관련] 미군 고어텍스(ECWCS) 파카?
2 배송 [배송] 오늘 주문해서 내일 받을 수 있나요?
3 주문/결제 [주문결재] 반품 후 주문(카드)취소에 관한 문의
4 기타 [기타] 사이트 입점, 도매거래, 대량주문, 주문생산 안내
5 상품관련 [상품관련] 의류 사이즈 선택요령을 알려주세요.
6 주문취소/환불 [취소]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 반품이 되지 않나요?
7 적립금/이벤트 [적립금]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8 배송 [배송] 배송료와 배송기간을 알고 싶어요.
9 회원정보관련 [회원관련]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10 교환 [교환] 배송 완료 후, 제품의 교환요청 발생시
11 상품관련 [상품관련] 모자 제품들의 사이즈 선택요령을 알려주세요.
12 상품관련 [재입고 문의] 상품 재입고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13 주문/결제 [쿠폰사용] 쿠폰적용/사용방법
14 기타 [기타]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 할 수 있나요?
15 기타 [기타] 구매확정 / 상품평 작성
16 상품관련 [상품 재입고] 품절 상품의 재입고 알림 기능
17 주문/결제 [주문결제]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18 회원정보관련 [회원관리] 넷피엑스 회원 주문등록번호 삭제 안내
19 주문/결제 [주문결제] 5만원 이상 주문했는데, 배송비가 2500원씩 2번 지불되었습니다.
20 배송 [배송] 넷피엑스 배송 구분 (넷피엑스, 협력업체)

주│문│상│태

주문접수

무통장 입금확인 전 상태

입금완료

입금확인 완료 후 상품 준비중인 상태

배송준비중

물류창고에서 상품이 포장중인 상태(환불/교환 요청불가)

발송완료

물류창고에서 상품이 발송된 상태

주문취소

배송준비중 전에 주문 취소한 상태

결제오류

결제도중 에러가 발생해서 주문이 안 된 상태

거래완료

제품을 수령하였고 구매확정이 되었으며 적립금이 지급된 상태, 상품평 작성 가능

클│레│임│상│태

교환요청접수

교환요청이 접수되어 반품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

교환처리중

반품이 접수되어 처리중 상태

교환완료

교환처리가 완료된 상태

환불요청접수

환불요청이 접수되어 반품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

환불처리중

환불이 접수되어 처리중 상태

환불완료

환불처리가 완료된 상태

클레임접수

클레임이 접수되어 처리중인 상태

Quick Service

  • 주문배송조회
  • 적립금 조회
  • 상품평 등록
  • 위시리스트
  • 장바구니
  • 쿠폰 관리
  • 회원정보수정
고객센터 이용안내 031 855-5915